CUSTOMER

WINCHE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 하세요

  • QUICK
    MENU
  • 시판대리점문의
    02-3014-6777
  • 리모델링
    고객센터
    1899-6753
  • 유상 AS문의
    02-554-9949
  • 홍보센터
  • 네이버블로그
[2017년 5월] 윈체, 한채아 ‘네이버TV 취향을 담다’에 선보여
작성일 : 2017. 05. 22
첨부파일(0) winche
 



‘대한민국 윈도우 체인지’ 슬로건을 표방하는 PVC창호 전문기업 윈체는 MC 한채아가 진행하는 ‘네이버 TV(Living Project) 취향을 담다
(제작: 씨네피플)’를 통해 ‘윈체’를 선보였다고 밝혔다.
국내 창호 전문 브랜드 윈체는 취향을 담다 ‘은평구 아파트 리모델링편’에 창호 협찬을 진행해 소개됐으며 생산부터 시공, A/S까지 본사에서
직접 관리하는 일원화 시스템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.

‘네이버 TV 취향을 담다’는 셀럽들의 취향에 맞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는 토탈 리빙 프로그램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의지해
기존의 집을 바꿨던 기존의 리빙 프로그램들과 달리 출연 배우 한채아씨의 취향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이너의 조언을 받아
직접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속에서 그에 맞는 가구 및 소품들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.
윈체가 협찬한 ‘취향을 담다’ 한채아 편은 지난 4월 24일 저녁 7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이후 4주간 매주 수요일 동일 시간에
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.

관계자는 “이번 기회를 통해 창호가 외부로부터 실내를 보호하는 기능적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”며
“앞으로도 캠페인 슬로건인 ‘대한민국 윈도우 체인지’를 통해 창호가 인테리어의 일부가 아닌 집의 중심 이라는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
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할 예정이다”고 말했다.


[데이터넷 5월 기사분]
prev 이전글 [2017년 4월] 대한민국 PVC 창호 대표기업 윈체의 새로운 얼굴, 김혜수
next 다음글 윈체 CF 메이킹 인터뷰영상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close

윈체(WINCHE)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윈체(WINCHE)에서 운용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