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

WINCHE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 하세요

  • QUICK
    MENU
  • 시판대리점문의
    02-3014-6777
  • 리모델링
    고객센터
    1899-6753
  • 유상 AS문의
    02-554-9949
  • 홍보센터
  • 네이버블로그
  • 윈체 창문으로 교체했는데 결로가 자꾸 생겨요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요?

    내/외부 기온차이로 벽체나 유리의 표면에 물방울이 맺히는 자연현상입니다. 

    내/외부 온도차가 많이 발생하는 겨울철에는 대부분 자연적으로 발생 할 수 있습니다.

   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셨나요?
   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E-MAIL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
    고객센터 : 1899-6753 E-mail 상담

  • 핸들이 고장 났습니다. 따로 구매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?

    홈페이지내 PRODUCT >아래 유상 AS에서 문의 하실 수 있습니다.


    유상 AS문의 : 02-554-9949

   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셨나요?
   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E-MAIL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
    고객센터 : 1899-6753 E-mail 상담

  • 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무상A/S는 시공일로부터 24개월(, 유리는 12개월)이며 그 이후 발생한 하자는 별도의 비용이 듭니다.


    ※ 고객의 사유로 파손된 제품은 무상A/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    위내용은 리모델링패키지 제품 구매고객 대상이며

    분양아파트경우 건설사의 하자보수 규약에 따라 진행하므로 건설사에 문의 하셔야 됩니다.

   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셨나요?
   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E-MAIL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
    고객센터 : 1899-6753 E-mail 상담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close

윈체(WINCHE)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윈체(WINCHE)에서 운용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.?